골프볼마크판매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존버걸 조회 1회 작성일 2021-10-13 23:20:24 댓글 0

본문

퍼팅그린에서 꼭 지켜야 할 것

골프코스에서 플레이중 골퍼들이 지켜야 할 룰이나 에티켓은 정말 많지만 그중에서 가장 예민하면서도 중요한 것이 퍼팅그린에서의 에티켓이나 규칙입니다. 골프는 조금 못 쳐도 용서 되지만 기본적인 룰이나 에티켓을 지키지 못하는 골퍼는 절대 용서 못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골퍼라면 누구나 퍼팅그린에서 꼭 지켜야 할 기본적인 5가지 에티켓을 알려드립니다.

골핑연구소 '원펏(oneputt)!' 볼마커 겸용으로 필드에서도 사용 가능한 퍼팅거리연습기가 있다고? 효프로가 전격 REVIEW 해보았습니다!

#골프용품#골핑#원펏
● 원펏 댓글 이벤트 참여하고 원펏 받자!!(6월16일 OPEN)
▶ PC : http://golping.golfzon.com/event/unplanned/golpingLab.do
▶ MO : http://m.golping.golfzon.com/event/unplanned/golpingLab

●국내 1위 골프전문 쇼핑몰 골핑app 다운로드 하기
▶ http://m.golping.golfzon.com/eventBridge?url=/event/unplanned/golpingLab

●원펏 구매 바로가기
▶PC : http://golping.golfzon.com/exhibition/plan/planDetail.do?ctg_no=17739
▶MO : http://m.golping.golfzon.com/planview/17739

골핑의 새로운 컨텐츠 골핑연구소 입니다.
6화는 필드형 퍼팅거리측정기 원펏을 리뷰 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김정수 : 골핑 처음 들어오자마자 이런 갓템이^^
퍼팅 연습하고 싶었는데 딱 원하는 제품이 나왔네요. 거기다가 필드에서 활용할 수 있다니 금상첨화네요. 퍼팅에서 타수가... 안습처럼 차올라서...
이벤트에 걸리면 좋겠어요 ^^
요즘 밖을 나가지도 못해서 집에서 쉽게 연습하기 좋을것 같네요.
장근실 : 점점 발전하는.. 골핑연구소 & 효프로 ^^ 프롤로그가 이제 상황극 수준입니다 ^^
최재영 : 거리 연습엔 최상일것 같은데
사용 방법도 너무간단.
우리 회원들 하나씩사면 dc해주나? ㅎㅎ
김완호 : 굿 아이디어 제품이네요~~~^^
퍼팅거리 연습에 최고인것 같습니다......^^
그린 스피드만 알면 3퍼터는 안녕~~~~~ 이겠다^^
Hongs : 쌈빡하네요. 첨에 퍼터 떨어뜨리는거 보고 터졌어요.

골프 라운딩 준비물 이영상 하나로 종결하세요!

골프 프렌드: http://www.golf79s.co.kr

골프 라운딩 준비물 이영상 하나로 종결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골프 프렌드입니다.
여러분 혹시 곧 있으면 머리 올리실 분 계시나요?! 그럼 라운딩 할 때 필요한 물품들은 다 준비하셨죠? 혹시~골프채만 달랑 준비하신 거 아니시죠? 만약 아직도 라운딩 가기 전 뭘 가져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거 하나만은 약속드리겠습니다. 오늘 이영상을 보시면 골프 첫 머리 올릴 때 필요한 준비물이 뭐가 있고 내가 뭘 준비해야 할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그저 편하게 보시면 됩니다.
그럼 가볼까요?
저는 캐디백과 보스턴백 파우치백 이렇게 크게 3가지의 부류로 나뉘었는데, 먼저 캐디백은 클럽을 넣어 세울 수 있는 가방을 말합니다. 구멍 인치에 따라서 8.5 / 9 / 9.5로 나누어지는데 입구 인치가 커질수록 캐디백의 크기도 커집니다. 종류에 따라서는 일반형과 스탠드형으로 나누어집니다. 이에따라 캐디백 안에 넣을 수 있는 준비물은 크게 골프채, 로스트볼, 볼 주머니, 네임텍, 골프우산, 골프장갑 등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골프채는 프로인 경우 대표적으로 드라이버, 우드, 유틸, 아이언, 웨지, 퍼터 안에서 총 14개의 골프채를 넣어야 하지만 저희는 프로가 아니기 때문에 위 골프채 중에서 본인이 가져가고 싶은 골프채를 모두 가지고 가셔도 되고 본인 스타일에 맞게 챙기셔도 됩니다
두번째는 로스트볼로 흠집이나 펜마크가 있는 공으로 가격이 저렴하여서 연습용 공으로 사용하거나 초보자가 사용하기 좋은 공입니다. 이에 따라 처음 라운딩을 나가시는 초보 분들은 공을 많이 잃어버리기 때문에 최소 20~30개 정도를 가져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세번째는 볼 주머니로 골프공을 바지 속에 넣으면 불룩불룩 튀어나와 보기에도 별로 안 좋고 움직임에도 영향을 끼쳐서 골프공을 작은 가방에 넣어 바지에 걸쳐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는 물건이라 꼭 준비하시길 권장합니다.
네번째는 네임텍으로 골프 백을 구분하기 위해서 달아 놓는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가벼운 준비물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사실 중요한 준비물에 속합니다. 그 이유는 캐디가 경기 전에 골프 백을 옮길 때 골프 백에 네임텍이 있으면 주인을 찾기 쉬워지지만 어느 누구도 달아 놓지 않았다면 구분을 하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라운딩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늦어지면 뒷팀들도 고생하니까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
다섯번째는 골프우산으로 라운딩을 하다 보면 강렬한 햇빛, 소나기 등 기상 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필요한데, 골프용 우산이나 방풍이 좋은 더블 캐노피를 채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왕이면 뒤집힘 방지 기능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골프장갑은 스윙 시 그립과 손의 마찰에서 특히 왼손을 보호하고 동시에 손에서 클럽이 빠젼나가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비가 오거나 젖은 풀에서 치면 장갑이 젖거나 오염이 될 수 있으니 여분의 장갑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캐디백에는 크게 골프채, 로스트복, 볼주머니, 네임택, 골프우산, 골프장갑 등이 있었습니다. 그럼 다음 백인 보스턴백을 알아 보겠습니다.
--------------------------------------------------------------------------------------------------------------
보스턴백은 옷이나 신발을 보관하는 가방으로 수납공간이 넓고 주머니가 많은 제품입니다. 바퀴가 장착되어 캐리어처럼 끌 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이에따라 보스턴백에 넣을 수 있는 준비물은 크게 여분의 옷과 샤워할때 필요한 세면도구 그리고 골프화와 파우치백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여분의 옷과 세면도구는 평균 3~5시간 플레이 하는 18홀의 라운딩이 끝나면 땀이 나기 마련입니다. 그에 따라서 라운딩이 끝나고 샤워를 해야 하는데 그때 필요한 편안한 여분의 옷과 갈아입을 속옷, 신발, 세면도구, 기초화장품 등등 본인이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성의 경우 사우나 안에 락커가 있지 않고 락커는 따로 있기 때문에 가운을 챙겨 가는 게 좋습니다.
두번째는 골프화로 장시간 라운딩을 하기 때문에 발이 많은 부담이 되는데 골프화는 발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골프전용 신발입니다. 골프화의 종류는 대표적으로 운동화 스타일 과 구두 스타일이 있는데 본인 몸에 더 잘맞는 스타일의 골프화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은 파우치백으로 보스턴백을 대신해 락커룸에 보관하지 않고 각종 필드에서 필요한 물품들을 모아서 가져가는 백입니다. 그안에는 필드에 나가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여러가지의 물품들을 넣어야 합니다.
이렇게 해서 보스턴백에는 크게 여분의 옷과 샤워할때 필요한 세면도구 그리고 골프화와 파우치백가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파우치백에 넣어야하는 물품들을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
방금 말씀 드린것처럼 파우치백은 각종 골프 관련 용품을 넣을 수 있는 소형 가방입니다. 보스턴백은 라커룸에 보관하기 때문에 라운딩 때 꼭 필요한 물품들을 파우치백에 넣어둡니다. 그 안에는 여러 가지를 넣을 수가 있는데 대표적으로 현금, 그린 보수기, 거리 측정기, 볼 라이너, 티, 볼 마커, 선크림, 선글라스, 차키, 락커키, 간식, 휴대폰 등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현금은 간혹 “왜 준비해야 하지?”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린피, 카트피, 캐디피, 그늘집 식사 등등 여러상황에서 돈을 지불할때 현금은 꼭 필요합니다. 예를들어 저 같은 경우 그린피는150,000원, 카트피는 25,000원 캐디피는 37,000원, 그늘집은 10,000원정도 냈지만 이가격은 정답이 아니니 이부분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캐디피처럼 꼭 현금을 지불해야하는 경우와 달리 그린피, 카트피, 그늘집에서 사용한 돈은 나중에 라운딩이 끝나고 나서 한번에 지불하기 때문에 카드로 결제할수도 있지만 그래도 어떤 상황이 있을지 모르니 현금은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는 그린 보수기로 그린을 정리할 때 사용하는데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그린 보수기를 사용하는 것이 기본 에티켓입니다. 보통은 캐디들이 해주지만 그린 보수기를 챙겨 라운딩 중 그린을 정리한다면 센스 있는 분으로 보일지도?!
세번째는 거리 측정기로 라운딩 시 목표로 하는 지점까지의 직선거리, 수평거리, 높이, 각도 등을 측정하는 도구로 자신의 볼의 정확한 거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거리측정기가 유행이라는 소문이…
네번째는 볼 라이너로 퍼팅 시 볼을 보다 정확하게 넣기 위해 볼에 선을 그릴 수 있는 도구입니다 방향 설정이 쉽고 좀 더 정확한 퍼팅을 할 수 있습니다. 하트 별 등 다양한 틀이 있는 제품도 있어 자신의 공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습니다.그 외의 나머지 물품인 차키, 락커키, 간식, 티, 볼 마커, 휴대폰은 꼭 준비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다섯번째는 티로 티샷을 할 때 공을 올려 놓기위해 사용하며, 나무티, 고무티, 실리콘티, 삼발이티, 자석티, 브러쉬티, 플라스틱티 이렇게 종류가 많은데 이중에서 롱티, 중티, 숏티 이렇게 또 나뉩니다. 사실 위와 같은 티를 준비하시려면 롱, 중, 숏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마지막은 볼마커로 골프공을 들거나 공이 굴러가는 것에 방해되는 경우에 위치를 표시하여 공을 이동시킬때 사용합니다. 물론 볼마커를 대신해서 동전을 하용해도 되지만 그러면 걸어 다닐 때마다 소리가 나기 때문에 모자에 부착할 수 있는 볼마커를 가지고 가면 아무래도 편하겠죠?
그 외의 나머지 물품인 썬글라스, 썬크림, 차키, 락커키, 간식, 휴대폰도 파우치에 준비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
오늘은 이렇게 첫 라운딩 준비물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방금 제가 말씀드린 모든 물품들을 다 준비해야 하는 건 아니니까 다시 한번 보시면서 “이건 나한테 필요하겠다” 싶은 물품들을 준비하신다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첫 머리를 올리신 분들 정말 축하드리고 다음에 더 유익하고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변프로 : 라운딩을 앞둔 초보골퍼가 필독해야하는 좋은 정보네요~^^
까만콩이 : 초보자 골퍼에게 좋은 정보인거 같습니다!
SHEON LEE : 유익한 정보 잘 봤습니다.
스트리트류 : 좋은 정보입니다~
골프채맛집 : 이 영상 보면 준비물 잘 챙겨갈 수 있겠네요ㅎ

... 

#골프볼마크판매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2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10by4fv3eltf99x.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