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야구장입장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맨클럽 조회 6회 작성일 2021-10-20 17:43:26 댓글 0

본문

'백신 패스' 잠실구장‥"야구 못 봐서 답답했어요" (2021.10.19/뉴스데스크/MBC)

프로야구 수도권 경기장에도 오늘부터 관중 입장이 재개됐습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desk/article/6308443_34936.html


#야구 #프로야구 #잠실야구장
JB L : 와 요즘도 야구보는사람 있네 이러니 개판으로 해도 배째라 하는거구나
limsco : mlb봐.. mlb가 재밌어
J K : 인기 되게없네. 하기야 싱글 에이 수준을 누가 돈내고 보냐.
Hi galaxy : 그놈의 야구가 그렇게 중요하냐? 제발 좀 방구석에 박혀있어라 이 화상들아
게임스나이퍼게이머 : 너무늦었어... 추워서못가

넥센, 고척 아닌 목동서 시무식 이유는? / YTN

[앵커]
프로야구 넥센이 고척 스카이돔이 아닌 목동야구장에서 새해 시무식을 열었습니다.

돔 구장 시대 개막을 앞두고, 아직 풀지 못한 문제가 남아서인데요.

이경재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메이저리그 미네소타로 이적하는 박병호까지, 선수단이 처음으로 모인 시무식에서 넥센은 프로정신과 새 출발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새 출발을 선언하는 장소가 올해 홈 구장으로 쓰게 될 고척 스카이돔이 아니라 여전히 목동야구장이었습니다.

서울시와 넥센은 지난해 10월 넥센이 고척 스카이돔을 홈으로 사용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지만, 아직 계약에 합의하지 못했습니다.

가장 큰 입장 차이는 넥센이 서울시에 내야 할 연간 시설 사용료와 경기장 광고 운영권의 규모.

특히, 스카이박스와 VIP룸의 사용과 운영권을 두고 첨예하게 맞서 있습니다.

[김명진 / 서울시설관리공단 운영팀장 : 자구 수정이나 시설 사용 부분에 대해서 조금 이견이 있어서 그 부분만 이번 주나 다음 주 초까지 완료가 되면….]

[이장석 / 넥센 히어로즈 대표 : 지금 시기에는 고척돔에서 여러 일들을 해야 되거든요.(서울시설)관리공단에서 이상황을 위급한, 심각한 상황이라고 인식해줬으면 좋겠고요.]

넥센이 요구했던 시설 개선 요구는 절반 정도 수용됐습니다.

경기 관람과 선수들의 펜스 플레이에 방해됐던 철제 난간은 와이어로 바꾸기로 했고, 최대 31석이 붙어있는 관람석도 교체 계획을 잡았습니다.

안전에 문제가 됐던 더그아웃에 천장을 덮었고, 불펜으로 내려가는 계단엔 미끄럼 방지용 바닥재를 깔았습니다.

넥센은 8년 동안 땀과 추억이 배어있는 이곳 목동 야구장을 떠나 이곳 고척돔에서 올해 새롭게 출발합니다.

성공적인 돔구장 시대 개막을 위해서 넥센과 서울시에 더는 지체할 시간이 없습니다.

YTN 이경재[lkjae@ytn.co.kr]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7_20160106180225709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Youtube Rickey : 3
좨하다추으앙 : 2
메이플할사람 : 4
슈퍼마리오 : 1

야구장 '백신패스' 적용...오늘부터 잠실구장 7천5백 명 입장 / YTN

[앵커]
오늘부터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은 프로야구와 축구 등의 스포츠를 집이 아닌 현장에서 볼 수 있게 됩니다.

무관중으로 진행됐던 경기장에 모처럼 활기가 돌 전망입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이지은 기자!

야구장 '백신 패스'가 오늘부터 적용된다고요?

[기자]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은 오늘부터 프로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앞서 정부는 이번 주부터 거리 두기 4단계 지역에서 실외 경기는 최대 수용 규모의 30%, 실내 경기는 20%까지 입장을 허용하기로 했는데요.

이에 따라 지침 적용 뒤 프로야구가 처음 열리는 오늘부터 야구장이 관중들의 열기로 달아오르게 됐습니다.

오늘 오후 6시 반 키움 히어로즈와 LG 트윈스 경기가 열리는 서울 잠실구장은 정원 2만5천 명의 30%인 7천5백 명까지 들어가게 됩니다.

프로야구와 프로축구는 거리 두기 4단계로 격상된 지난 7월 12일부터 무관중으로 경기를 진행해왔습니다.

수도권 구단들은 6월 중순부터 한 달 동안 30% 입장을 허용했던 만큼 현장에서 별다른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백신 2차 접종을 마친 뒤 14일이 지난 관중들은 경기장 입구에서 QR코드 인증을 통해 접종 완료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하면 됩니다.

[앵커]
야구 축구 뿐 아니라 실내 종목 프로배구와 프로농구도 경기장 입장이 허용되는 거죠?

[기자]
프로배구와 농구도 모처럼 활기를 찾게 됐습니다.

프로배구 14개 구단은 홈 경기에서 관중 입장을 허용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프로농구와 프로배구 수도권 경기장은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해 수용 규모의 20%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또 비수도권에서 열리는 배구 경기는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K리그도 이번 주말부터 백신 패스를 적용하기로 하고 수도권 경기장 관중 입장을 시작합니다.

정원의 30% 기준이 적용되며, 모든 좌석 사전 예매와 물과 음료 외의 음식을 먹을 수 없도록 한 방침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지금까지 스포츠부에서 YTN 이지은입니다.

YTN 이지은 (jelee@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7_202110191404457569
▶ 제보 하기 : https://mj.ytn.co.kr/mj/mj_write.php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Bear s : 두산은 팬들이 있어야 경기를 잘한다. 화이팅
산노미야츠바키 : 저긴안전하냐 개웃기네
氷 : 이제 백신패스로 확진자 증가 할거 같은 느낌 쌔한데~ 요고요고 백신패스 하는게 맞는게 맞아?
LeeDo : 폭풍전야군
가시고기 : 동내 야구 돈주고? ㅎ

... 

#목동야구장입장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4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10by4fv3eltf99x.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